Plex 웹 클라이언트 동영상 플레이어 사이즈 줄이기



Plex 를 자기 NAS 에 설치했다면 시도때도 없이 동영상을 때려볼 수 있는 찬스가 많이 생겨난다.



수많은 찬스들중에 일하고 있을때도 포함이 된다.



하지만 과감해질 수 있는 자신의 사회적 위치에 따른 한계가 있기 때문에, 부득이 하게 살짝 쪼그라든 마음가짐으로 몰래몰래 봐야할 때가 많다.




그런데 Plex 웹 플레이어는 아쉽게도 로딩할때 뽕~ 뜬 플레이어 사이즈에서 더이상 플레이어 사이즈를 줄일 수 없다.


뭐 핸드폰을 책상 구석에 짱박아 두고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겠지만, 


세상에 오만 종류의 사람이 많듯이 그들의 사정또한 이런저런 사정들이 많을 것이기 때문에 동영상을 웹으로만 봐야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.



그런 사람들을 위해 웹 동영상 플레이어를 쥐똥만하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적어본다.



1. 먼저 아무 페이지나 즐겨찾기를 한다.



2. 추가된 즐겨찾기 편집하기로 가서 이름을 적당하게 바꾸고 url 입력란에 요런 스크립트를 입력한 후 즐겨찾기를 저장한다.

javascript:var width=320;var height=180;var s=document.createElement("script");s.type="text/javascript";s.src="//code.jquery.com/jquery-1.11.0.min.js";var div=$(".video-player-container");div.css({width:width,height:height});

※ width, height 변수값은 자신의 대담함에 맞게 바꾼다.





3. 클릭하기 쉬운 위치에 쫌전에 맹근 즐겨찾기를 위치시킨 다음 Plex 동영상 플레이 화면에서 즐겨찾기 버튼을 뽓 클릭한 후 줄어든 화면으로 긴장감 있게 동영상을 때려본다.




왜인지늘 모르겠지만 문득 내 자신이 무척 구차하다는 생각이 든다.